Daily e-sports

[CJ E&M] '지켜줘!동물특공대' 쾌속 인기질주 시작

스마트폰 게임 시장의 신(新)강자로 부상하고 있는 넷마블이 또 하나의 인기 모바일 게임을 탄생시키며 흥행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이하 넷마블)의 전략 어드벤처 '지켜줘동물특공대forKakao'가 '다함께' 시리즈에 이어 넷마블표 인기 모바일게임 라인업에 새롭게 가세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3월26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이 게임은 출시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1위 등극을 시작으로 3일만에 구글플레이 마켓 신규무료와 인기무료 2개 부문 동시 1위,애플 앱스토어 인기무료 3위 등에 등극하며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이 게임의 누적 다운로드 수는 이미 100만 건에 육박하고 있으며 특히 귀여운 12종 동물이 보유한 저마다의 독특한 특성과 재미가 이용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퍼지고 있어 향후 인기세가 더욱 거세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지켜줘! 동물특공대'는 주인공 루루가 각 각의 특징과 스킬을 지닌 팬더?거북이?원숭이 등 12종의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함께 위기에 처한 희귀 동물들을 구해내는 전략 어드벤처게임으로 오르막?내리막?수중길 등 다양한 지형들에 최적화된 동물친구를 적시적소에 소환?활용해가는 전략적 재미가 뛰어나다.

특히 카카오 친구들의 동물 친구를 언제든지 지원군으로 사용할 수 있게끔 구현해 친구들과 함께하는 모바일 게임의 소셜성을 극대화한 부분이 눈에 띈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지켜줘! 동물특공대'의 상승세는 넷마블 최초의 전략어드벤처 장르라는 차별성과 함께 '다함께'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넷마블표 모바일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신뢰가 어우러져 이뤄진 결과"라며 "이 게임 역시 넷마블 모바일.퍼블리싱 역량을 극대화해 이용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같은 날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된 넷마블 인기 모바일 브랜드 '다함께' 시리즈의 4번째 작품 '다함께 고고고'도 출시 3일 만에 구글플레이 신규인기무료 5위에 오르는 등 성공적인 초반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지켜줘! 동물특공대'의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를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이용자가 동물친구를 구해낼 때마다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비롯해 LG탭북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