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고난이도 던전 '용자강림' 첫 공개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고난이도 던전 '용자강림' 첫 공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한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29일 부터 다음달 7일까지 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법석 선물, 레어에그 이벤트, 요일던전 보너스 등 유저들이 가장 선호하는 내용으로 구성되며, 신규 고난이도 던전 오픈, 게스트 몬스터 출현 등 새로운 재미 요소가 추가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퍼즐앤드래곤' 접속 유저 모두에게 마법석을 하루에 한 개씩 증정하며, 오는 31일 오후 3시부터 4월 1일 오후 2시 59분까지 인도신, 2차 그리스신의 출현 확률이 대폭 상승하는 '오마이갓' 이벤트가 실시된다. 특히, 이번 '오마이갓' 이벤트는 5.0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아레스', '아폴론', '페르세포네' 등의 몬스터가 처음 포함된다.

이와 함께 노멀 던전 '마왕의 성'과 테크니컬 던전 '심연의 마왕성'에 게스트 몬스터 '피닉스 나이트', '펜리르 나이트', '용기사', '바체' 등이 랜덤으로 출현한다. 또한,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초 고난이도 던전 '용자강림(지옥급)'이 내달 8일 정오부터 9일 정오까지 하루 동안 열린다.

이외에도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 2배 상승, 게릴라 던전에서 킹 드래곤 출현 확률 2배 상승 및 황제 메탈드래곤 던전 출현, 요일 던전 드롭률 및 코인 획득률 상승, 우정에그에서 킹 드래곤이 출현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퍼즐앤드래곤'이 새봄을 맞아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신규 고난이도 던전 '용자강림' 오픈을 비롯해 총 8가지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이용자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