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이맥스] 로스트사가, 한정 레어 장비 3종 업데이트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종하)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에서 서비스 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3일, 한정 레어 장비 3종을 업데이트한다.

2주간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신규 레어장비는 빠르게 이동하며 적을 기습하는 '스트라이커 머리띠', 대상을 연타 공격하며 이동할 수 있는 '메탈기어 갑옷', 폭풍 날개짓으로 이동, 방어, 특수 방어막을 생성하는 'L67 엘리오 치킨윙' 총 3종이다.

또한, 한국 대표 영웅 '홍길동'의 공격 속도 및 데미지 상향, 분신들의 체력 증가,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 경공술 이동속도 증가 등 더욱 강력하게 개선됐다.

'로스트사가'는 한정 레어 아이템 업데이트 기념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구성하고, 3일부터 접속시간과 출석 연계 퀘스트, 6일에는 주말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3일부터 5월15일까지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로스트사가'의 100번째 용병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용병의 이름부터 컨셉 및 디자인, 기본 능력, 스킬 등 캐릭터의 모든 것을 이용자가 직접 구상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또한, 자신의 아이디어를 잘 표현해주는 이미지 파일을 첨부하면 가산점이 주어진다.

공모전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레어 영구장비와 영구용병 패키지, 1만 페소 등이 지급되며, 1등으로 당선된 이용자는 문화상품권 100만원과 GIFT권 100개, 마지막으로 자신의 작품이 100번째 용병으로 개발되는 영광을 누리게 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