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액토즈] 티르온라인, 3일 밤 10시 접속 테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가 선보일 공성전의 새로운 개념 '티르온라인'이 8일 3차 공개테스트 일정을 발표한 데 이어 3일 접속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접속 테스트는 티르온라인 3차 공개테스트를 진행하기에 앞서 접속 안정성을 최종적으로 점검하고자 진행되는 사항으로 4월 3일 밤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서는 게이머들의 협조가 필요한 부분이기도 하다.

접속테스트 '긴급호출! 반드시 접속하라'는 3일 밤 10시부터 11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해당 시간 동안 캐릭터를 생성한 후 월드에 진입하는 경로로 테스트를 진행하면 된다. 테스트에 참여해준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오픈 이후 게임 내에서 자유롭게 활용 가능한 5천원 상당의 오즈캐시를 100%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공성전의 새로운 개념을 보여줄 '티르온라인'은 8일부터 17일까지 열흘간 3차 공개테스트를 실시하며, 이를 통해 쾌적한 환경에서 풍부한 콘텐츠를 다각도에서 즐겨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가 된다. 티르온라인 클라이언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