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2013, 메이저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2013, 메이저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의 스마트폰용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2'가 2013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메이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구글 플레이 및 T스토어, 올레마켓, U+앱마켓을 포함한 국내 오픈마켓 3사에서 진행되었다. '컴투스프로야구2013'으로 게임 타이틀이 변경되었고, 신생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가 게임 내에 추가되었다.

이와 함께 2013년 최신 선수 데이터를 반영해 타자 및 투수들의 이적 상황과 실제 KBO 리그 스케줄이 게임에 포함되었다. 출석체크 보너스 기능도 새롭게 선보이며 매일 게임에 접속할 경우, 접속일에 따라 포인트와 스타 등 다양한 캐시 아이템을 제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특히, 이후에도 프로야구 정규시즌 진행에 따른 실제 타순과 투수 로테이션 등을 반영한 추가 버전 업데이트를 4월 말 경 실시할 예정이라, 이용자들이 최신 데이터를 통해 더욱 실감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컴투스프로야구2012'는 미국 프로야구 기반의 글로벌 버전인 '9이닝스:프로야구2013'과 함께 지난 2월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컴투스프로야구2013'은 현재 국내 오픈마켓 3사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되고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 업데이트도 앞두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