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워게이밍] 월드오브탱크, 8.5 업데이트 공개

[워게이밍] 월드오브탱크, 8.5 업데이트 공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5일 '월드오브탱크' 8.5 업데이트 버전의 세부 내용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독일과 소련의 신규 중형 전차 및 경전차가 추가되어 연구계통도가 더욱 강화된다.

독일 전차에는 계급별로 특별하게 주어지는 중형전차가 추가되는데, 장거리 및 근거리 전투에 모두 강한 치명적인 10 단계 전차인 '레오파드 1'이 대표적이다.

소련도 T-60, T-70, T-80까지 세 대의 신규 경전차 모델이 추가된다. 제 2차 세계대전 초기에 제작되었던 이 전차들은 당시 '붉은 군대'라 불리던 소련 육군이 사용했던 전차들로, 탁월한 장갑 능력과 편향 각도로 전쟁터에서 맹위를 떨쳤으며, 특히 작은 몸집을 이용해 적으로부터 효과적으로 숨어서 싸울 수 있었다.

영국은 빠른 발사속도와 장전시간으로 유명한 새로운 프리미엄 자주포 '섹스톤'으로 전력이 더욱 강화될 예정이다.

또한 게임 내 경제 시스템도 변화된다. 8.5 업데이트부터 이용자들은 기존에 골드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프리미엄 소모품을 전투를 통해 실버 크레딧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유료 회원뿐만 아니라 무료 회원들도 각 3명의 인원으로 소대와 중대를 구성할 수 있게 된다.

중국을 배경으로 한 '펄 리버'이라는 새로운 전장도 추가된다. 기존의 지그프리트 방어선, 남부 해안, 말리노프카 등 세 개의 전장은 새로운 그래픽과 쉐이딩으로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