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사용자가 '블러드브라더스'의 세계관 및 일러스트에 어울리는 한국의 캐릭터를 제안하면 이중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하여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투표를 진행하고, 최종 선정된 아이디어를 실제 게임 내 카드로 출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투표 후보로는 홍길동, 구미호, 처녀귀신, 전우치, 임꺽정, 논개 등 6개가 올라있다.
투표에 참여한 사람들 중 기발한 댓글을 단 5명에게는 주홍빛 서약 5개를, 투표에 참가한 사람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주홍빛 서약 3개를 제공한다. 더불어 최종 선정된 아이디어를 제안한 사람에게는 해당 카드를 출시 시점에 지급한다.
지금까지 한국 오리지널 카드를 서비스 하는 카드 배틀 게임은 있었지만, 사용자에게 직접 아이디어를 제안 받아 실제로 제작까지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블러드브라더스'는 과거에 모시던 황제에게 배반당해, 뱀파이어로 변해 버린 주인공이 복수를 위해 싸움을 펼쳐가는 이야기를 담은 다크 판타지 RPG이다. 다크한 세계관, 섬세하게 설정된 매력적인 캐릭터, 박력 있는 사운드로 세계적인 호평을 받고 있으며, 미국, 프랑스, 스웨덴 등 33개국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달성한 게임이다.
다음 김동현 모바일게임사업본부장은 "한국 밀착 서비스의 하나로 국내 사용자의 의견을 실제 운영에 적극 반영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사용자에게 최적화 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