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엠버트] 차세대 FPS '페타시티' 티저사이트 공개

엠버트(대표 이광선)는 차세대 FPS '페타시티'의 티저 사이트를 공개하고 5월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5월 서비스를 앞 둔 '페타시티'의 티저 사이트에서는 근 미래를 배경의 역동적인 도심 전투를 예고하는 게임 프롤로그 동영상을 비롯해 게임스토리와 차세대 F/E/S(Fast/Easy/Special) 신개념 시스템으로 어떤 환경에서도 빠르고 쉬운 전투 플레이가 가능하다.

'페타시티'는 2027년 황폐화된 지구에서 새로운 에너지원인 '페타 엘리먼트'의 놓고 벌어지는 근 미래 도심전투를 배경으로 하는 게임세계관으로 일반적인 현대 FPS의 데스매치, 폭파미션, 좀비모드, PVE 등의 일반적 환경 뿐만 아니라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위한 최적화된 중,단거리 근 미래 배경의 맵 설정으로 보다 역동적인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차별화된 병과별 특성, 그리고 전투스킬, 무기튜닝 개념의 Add-on기능, 통쾌한 타격감 등이 특화된 차세대 FPS이다.

이번 티저 사이트에서는 사전 회원가입을 통해 이후 비공개 테스트에 즉시 참여할 수 있는 혜택고 함께 '페타시티' CBT응원 이벤트인 전문 게이머 키보드 메이커인 i-rocks의 게이밍 키보드와 게이밍마우스를 매일 매일 선물로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페타시티'는 5월 상반기 CBT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