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공게임즈(대표 공두상)와 손잡고 출시할 이 게임은 이미 탄탄한 게임성이 소문나면서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더불어 최고의 가창력을 지닌 가수 정동하까지 가세하면서 출시 전 열기가 타오르고 있다.
주제곡 'Full Swing'은 정동하 특유의 락 가창력이 살아 있으면서도 이사만루의 긴장감 넘치는 상황을 강렬하게 표현한 곡으로 앞으로 게임 '이사만루'의 메인 곡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녹음 현장의 생생함이 담긴 메이킹 필름도 함께 공개되었다. 게임빌 이사만루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amevilmania/776816)와 공게임즈 홈페이지(www.gonggames.com),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OST와 녹음 현장의 메이킹 필름을 무료로 공개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이사만루'는 모바일 풀 3D 실사 야구 게임으로, 이미 두 차례 이용자 간담회를 통해 높은 수준의 AI는 물론 실제 프로야구 선수 등 500여 명의 고유 모습과 동작을 반영한 디테일, 실제와 흡사한 타구 궤적과 바운드 등으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올해 최고의 모바일 야구 대작으로 손꼽히는 탄탄한 게임성에 사운드까지 더해 출시 전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