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워페이스, 정식 홈페이지 오픈 및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23일 진행 예정인 신작 온라인 FPS게임 '워페이스'의 공개서비스에 앞서 정식 홈페이지를 열고,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이용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홈페이지에서는 기존 테스트 페이지를 기반으로 이용자들의 사용도가 가장 높았던 주요 콘텐츠를 중심으로 편성한 새로운 UI를 선보였으며, 해상도를 기존(1024픽셀)보다 넓은 1200픽셀로 개선해 편의성은 물론 보다 입체적이고 높은 시인성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 클라이언트의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해, 공개서비스 당일 이용자들의 원활한 게임 접속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정식 홈페이지에서는 워페이스의 첫 번째 CF도 함께 공개했다. 이번 CF에서는 홍보모델로 활동중인 '푸른거탑' 맴버들이 워페이스의 핵심 재미인 '협동 플레이'를 코믹하게 재연했으며, 향후 다양한 에피소드로 제작된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넥슨은 첫 CF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방송 및 온라인을 통해 방영되는 워페이스 CF 영상을 찍어 자신의 SNS를 통해 공유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한다.

또한, 공개된 CF의 이후 장면을 가상으로 구성해 홈페이지 댓글로 남기는 이용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푸른거탑 맴버들이 직접 사인한 '워페이스 수통'을 제공할 예정이다.

워페이스의 국내사업을 총괄하는 넥슨 이정배 실장은 "정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워페이스의 본격적인 행보가 시작됐다"며 "서비스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푸른거탑 멤버들이 출연한 워페이스 CF는 시트콤 '푸른거탑'이 방영중인 케이블 방송 'tvN'을 비롯해 '채널 CGV', 'OCN', 'XTM', '온게임넷'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