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 E&M] 다함께고고고, 신규 게임모드 '맞히고' 업데이트 실시

[CJ E&M] 다함께고고고, 신규 게임모드 '맞히고'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자사 인기 모바일 게임 '다함께고고고(개발사 블루페퍼)'의 신규 게임모드 '맞히고'를 업데이트 했다.

'다함께고고고'는 4명의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정글여행을 가던 중 비행기가 추락해 벌어지는 생존을 위한 모험을 다룬 정글액션 미니게임이다.

'맞히고'는 기존 미니게임과 동일하게 두 개의 버튼을 이용한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다.

게임 방식은 나무 위에서 코코넛을 던지는 얄미운 원숭이들을 화면 좌우로 움직이면서 물방울 총을 쏴 떨어뜨리는 것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조작 난이도를 대폭 낮춘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떨어지는 코코넛과 벌통을 피해 원숭이들을 많이 맞혀야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맞히고'는 기존 미니게임에 더해 '다함께고고고' 특유의 짜릿하고 스릴 있는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넷마블은 '다함께고고고'의 '맞히고' 업데이트를 기념해 식량소모 없이 무료로 10회를 플레이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이용자 호응에 힘입어 24일부터 5월7일까지 개그맨 김기리 캐릭터를 활용한 이벤트도 연다.

게임 플레이 중 나타나는 김기리 미니미 20개를 모아서 김기리 캐릭터로 교환할 수 있으며, 레벨업도 가능하다. 김기리 캐릭터는 이벤트 종료 후에도 사용할 수 있다.

향후 넷마블은 '다함께고고고'의 미니게임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다.

넷마블 송재중 사업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다함께고고고'만의 스릴 있는 재미는 살리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핵심"이라며 "코코넛과 벌통을 피하는 아슬아슬함과 밉살스런 원숭이를 공격하는 재미를 동시에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게임은 지난 3월26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돼 구글 플레이 마켓 신규 인기무료 2위, 인기무료 2위 등에 오른 바 있고 현재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