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스페셜포스, 팀 매칭 대전 '스페셜리그' 사전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 스페셜포스, 팀 매칭 대전 '스페셜리그' 사전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게임 '스페셜포스'에서 '스페셜리그' 정식 오픈을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스페셜리그'는 실력별 점수제도(ELO)를 도입해 실력이 비슷한 팀끼리 자동으로 매칭을 시켜주는 신개념 팀 대전 시스템이다. 5월7일 공식 오픈 할 예정으로, 5대5부터 최대 8대8까지 팀 전투가 가능하며, 소위 계급 이상 이용자들 간 자유롭게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다.

이에 오픈을 앞두고 '스페셜리그를 준비하라!'라는 타이틀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홈페이지에서 팀 가입 완료 후 '스페셜리그'에 사용될 공식 맵 중 10개의 맵에서 미리 게임을 즐기고 목표를 달성하면 캡슐코인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모든 맵에서 1판이상 게임 시 주어지는 황금 총알로 게임 내에 준비된 과녁판을 맞히면 '스페셜리그' 특별 총기와 다양한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페셜리그'에 참여할 수 있는 최소 레벨인 소위까지 빠르게 진급할 수 있도록 돕는 특훈 아이템이 소위 계급 이하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되고, 레벨 달성 시 축하 아이템도 증정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