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세시] 카오스온라인, 신성고교 적혈귀·마젠다 교복 세트 출시

[세시] 카오스온라인, 신성고교 적혈귀·마젠다 교복 세트 출시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넥슨(대표 서민)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검호 '적혈귀'와 여도적 '마젠다'의 신규 의상 세트와 함께 이용자 편의 시스템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5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성연합의 적혈귀와 마젠다의 교복 의상이 노멀, 레어 형태로 다양하게 출시됐다. 이는 지난 업데이트에서 신성고교 학생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여진 실크와 제르딘 교복 의상에 이어 2번째로 공개된 것으로,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자아내 화제가 되었다.

이번 교복 의상 착용으로, 마젠다는 기존의 차가운 이미지를 벗고 귀엽고 장난끼 넘치는 모습으로 변신해 이전에 사용해온 날카로운 낫 대신 자신의 몸집보다 큰 대형 검을 이용해 상대를 공격하고, 적혈귀는 길고 예리하게 날이 선 검을 들고 불사고교에 맞설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게임 모드 검색 옵션 및 채팅 화면, 스킬 가이드라인, 게임 결과창 등 UI가 보다 친절하고 깔끔하게 개선됐으며, 전투메시지 및 인벤토리 아이템 사용에 대한 보강이 이뤄지며 이용자 편의성이 향상되어 한층 이해하기 쉽고 흥미로운 전투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또한 25일 공개된 신규 의상카드를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와 더불어 기존에 마젠다 의상카드를 보유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가 의상카드를 획득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의상티켓이 증정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의상 티켓 사용 시 스페셜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더블 찬스도 적용되며, 이번 주말 저녁에는 10분마다 프리미엄 의상 티켓 조각을 받을 수 있어 의상카드를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카오스온라인'은 지난 16일 일본에서 정식 서비스를 개시해 일본 이용자의 뜨거운 호응 속에 국산 AOS의 성공을 예감케 하며 기대를 모은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