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위메이드 '이카루스' 출격 준비 완료, 1차 CBT 참가 접수

위메이드 '이카루스' 출격 준비 완료, 1차 CBT 참가 접수
"이카루스 비상 준비 완료"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25일 대작 MMORPG '이카루스'(ICARUS)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일정을 공개했다.

오는 25일 1차 CBT를 시작하는 '이카루스'는 블록버스터 급 스케일과 아름다운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로 구성된 중세 유럽 스타일 MMORPG다. 위메이드는 그동안 여러 게임을 통해 축적해온 개발 노하우를 적극 활용한 전투 시스템으로 게이머들의 마음을 공략한다.

작년 11월 '지스타 2012'에서 처음 공개된 '이카루스'는 지난 4개월 여의 시간 동안 여러 규모의 내부 테스트를 거치면서 게임성에 대한 검증, 시스템 안정성 및 최적화 등에 대한 작업을 진행해 비행을 시작하기 위한 채비를 마쳤다.

위메이드 '이카루스'는 총 4일간 진행되는 1차 CBT에는 ▲‘버서커’, ‘어쌔신’, ‘가디언’, ‘프리스트’, ‘위저드’ 5종 클래스 ▲25레벨까지의 캐릭터 성장 과정 ▲각종 몬스터를 전투에 활용하는 ‘펠로우 시스템’ 등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1차 CBT 버전은 게임 서비스 안정성 확인과 함께, 최종 전장인 '멸망의 공역'에서 등장하는 거대한 몬스터 '즈메우'와의 승부를 경험하면서 '이카루스'의 백미인 웅장한 비행 전투를 체험 수 있다.

'이카루스' 1차 CBT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다.

[데일리게임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