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5월1일 근로자의 날을 맞아 직장인 이용자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헤라 강림' 및 '여신 강림' 오픈, 마법석 선물, 신타입 몬스터 출현 확률 상승 이벤트, 게릴라 던전 킹드래곤 출현 확률 상승, 우정에그 파워 업 등 총 7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지난 2월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던 지옥급 던전 '헤라 강림'이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5월1일 오후 12시부터 밤 12시까지 12시간 동안 특별 개방되며, 5월5일 어린이날에는 '+알' 몬스터 드롭률이 높은 '보석의 탑' 던전이 하루간 공개된다. 더불어 4월29일 오후 12시부터 4월30일 오후 12시까지는 고난이도 테크니컬 던전인 '여신 강림'이 국내에서 최초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하루에 하나씩 마법석을 증정하며, 30일 오후 3시부터 5월1일 오후 3시까지 레어에그에서 그리스신, 2차 그리스신 출현 확률이 대폭 상승하는 '오마이갓'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게릴라 던전의 강화합성용 킹 몬스터 출현 확률과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이 2배 상승한다.
더불어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던전 몬스터 드롭률과 주말 던전 코인 드롭률이 2배로 상승하는 한편 우정포인트로 사용 가능한 우정에그에서는 '황제 골드드래곤'을 포함한 4종류의 골드드래곤 몬스터가 출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