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의 해안 도시이자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인 '산토리니'는 CF, 영화 등에도 자주 등장하는 유명 지역으로, 연인이 사랑을 속삭이는 여행지로도 각광 받는 곳이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산토리니' 테마는 총 24가지의 다채로운 조경물로 구성되어, 실제 도시를 모바일 화면으로 옮겨온 것과 같은 느낌을 준다.
하얀 건물과 파란 지붕을 모티브로 제작된 등대, 풍차, 종탑 등 11개의 건축물과 담장, 풀장, 다리 등 13가지의 다양한 소품은 지중해의 '산토리니'의 매력을 세밀하게 표현했다.
위메이드는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신규 테마 업데이트를 기념해 30일부터 5월 13일까지 '산토리니' 조경물로 마을을 아름답게 꾸민 이용자를 선정해, 총 1,000시드와 에코백, 우산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나만의 타운 뽐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가 개발한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브리타운 for Kakao'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빈곤가정 아이들을 후원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희망을' 이벤트를 5월13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