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리틀레전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 리틀레전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소셜 RPG '리틀레전드 for Kakao'가 지난 4월30일 '무지막지 협곡' 등 신규 던전 및 사냥터 추가와 레벨 상향 조정 등을 진행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리틀레전드 for Kakao'의 이번 업데이트에서 우선 눈에 띄는 점은, 영웅 2차 승급이 추가되고 영웅레벨과 마을레벨이 각각 51과 30으로 상향 조정되는 등 오래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소셜RPG로 자리를 잡게 된 점이다. 이를 통해 게임 내 이용자 레벨 그룹이 더욱 다양해지고 이미 기존 최고레벨에 도달했던 고렙 이용자들도 새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신규 던전 '무지막지 협곡'과 새로운 사냥터인 '숙련자의 사냥터', '고급자의 사냥터'를 추가해 이용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4월2일 출시 이후 크게 증가한 이용자들이 레벨 별로 좀 더 적합한 환경에서 여유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외에도 사냥터에서 사냥 중인 친구를 찾아 들어갈 수 있도록 '친구찾기 페이지'를 추가해 친구들과 더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게임 내에서 채팅시 말풍선 대화를 추가하는 등 소셜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컴투스에서는 새롭게 모바일 소셜RPG 장르를 연 '리틀레전드 for Kakao'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 처음 발을 들인 온라인 이용자들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모바일 최고의 소셜 RPG로 확실하게 자리잡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