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마비노기영웅전, 지옥의 레이드 보스 '판테움' 추가

[넥슨] 마비노기영웅전,  지옥의 레이드 보스 '판테움' 추가
넥슨(대표 서민)은 2일 자사의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신규 레이드 '사형 집행인'을 추가하고 주요 캐릭터 및 시스템을 대폭 개편한 '에피소드2 엑스트라'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에피소드2의 외전 콘텐츠로, 신규 레이드 '사형 집행인'에서는 지옥에서 부활한 사신 '판테움'을 상대로 극강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레이드 보스인 '판테움'은 전혀 다른 두 개의 힘, 화염과 번개를 자유자재로 번갈아 사용하며 막강한 공격을 퍼부어, 이를 대적하기 위해서는 보다 긴밀한 협력과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된다.

'이비' 및 '카이' 캐릭터도 새롭게 개편했다. 마법사 캐릭터 '이비'에는 10여 종의 새로운 마법과 스킬이 추가돼 더욱 다양하고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졌으며, 궁수 '카이'의 스킬들이 강화되고 SP획득이 보다 용이해지는 등 더욱 스피디하고 짜릿한 액션감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장착한 장비 아이템의 효과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캐릭터의 외형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새로운 장비 아이템인 '아바타' 시스템이 도입됐으며, 그 외에도 우편함, 펫, 전투 입장 및 아이템 미리 입어보기 시스템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각종 시스템 개선 작업도 함께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우선 2일부터 16일까지 '판테움' 레이드가 기존 1회에서 2회로 추가 출항이 가능해지며, 해당 전투에서 승리 시 얻을 수 있는 '그림자 파편' 아이템을 일정 개수 모아오면 '사신의 상자'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신의 상자'에는 80레벨 장비 제작 시 필요한 핵심 아이템을 포함해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가 들어있다.

한편, 마영전에서는 계절의 여왕 5월을 맞이해 30일까지 사랑 고백 및 프로포즈를 하고 싶은 이용자들의 사연을 공모하여 선정자에게 '63빌딩 럭셔리 프로포즈 패키지'를 선물하며, 16일까지 게임 내에서 어린이날과 관련한 간단한 퀴즈를 맞히면 '종합 선물 상자' 아이템을 제공하는 어린이날 이벤트도 진행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