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 E&M] 다함께차차차, 신규 'R클래스' 등장

[CJ E&M] 다함께차차차, 신규 'R클래스' 등장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국민 스마트폰 레이싱 게임 '다함께차차차(개발사 턴온게임스)'에 최초로 다양한 능력을 보유한 최상위 클래스(등급)인 R클래스를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다함께차차차'에서 제공하는 30여종 모든 차량들은 S클래스에서 업그레이드를 통해 신규 R클래스로 등급 상향을 할 수 있게 된다.

R클래스로 업그레이드 된 차량들은 3종의 고유능력 중 임의로 선택?제공되는 1종의 기본 고유 능력에 더해 이용자 자신이 직접 7종의 부가능력 중 2개를 자유롭게 추가·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이용자의 자유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개발사 턴온게임스 관계자는 "R클래스 차량들에는 차량별로 다양한 능력을 새롭게 삽입해 이용자들이 자신의 플레이스타일에 따라 개성있게 튜닝할 수 있도록 했다"며 "한층 더 강력해진 R클래스로 더욱 새롭고 강렬한 레이싱을 즐겨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신규 R클래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오는 8일까지 R클래스의 업그레이드 비용을 50% 할인하는 'R클래스업 비용 50% 파격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다함께차차차'는 지난 2012년 12월31일 출시 후 매주 크고 작은 업데이트들을 진행하는 등 차별화된 운영서비스로 '국민게임'으로 부상했으며 모바일게임 최초로 전국민 차차차 대회를 개최하고 실물경차 AVEO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최근 2회에 걸쳐 'G마켓 그랑프리 대회'를 진행하면서도 200만명 이상을 운집시켜 전국민이 함께하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으로서의 명성을 더욱 확고히 한 바 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출시 5개월차에 접어든 '다함께 차차차'는 넷마블의 오랜 퍼블리싱 역량을 모바일로 집대성 해 모바일 게임의 역사를 새롭게 써 내려가고 있는 게임"이라며 "향후에도 이용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업데이트를 중심으로 발빠르게 대응해 최고의 모바일 레이싱 게임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 게임 최초로 쉐보레의 AVEO(아베오)를 내걸어 화제를 모았던 '수리카 그랑프리 대회' 영예의 1위 당첨자는 울산에 거주하는 50대 후반의 남성이 선정됐으며 이외 아이패드 미니 1대, 탭북 1대, 5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10장,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50장, '핫식스' 기프트콘 5000장 등이 참가자들에게 경품으로 지급됐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