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이맥스] 로스트사가, 신규 레어 장비 3종 업데이트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에서 서비스 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8일, 신규 레어 장비 3종을 선보였다.

신규 레어장비는 각성 후 빠르게 적을 공격하는 '전투공병 헬멧'과 지형을 파괴해 적을 떨어트릴 수 있는 드랍존을 생성하는 '파괴자의 갑옷', 대상을 낚아채어 공격하는 'T70 메가 낚시대'이다.

더불어 67번째로 선보였던 용병 '아서 펜드래건'의 능력이 개선됐다. 엑스칼리버의 주인이자 원탁의 기사인 '아서 팬드래건'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격 속도 및 데미지 증가, 반격 능력 향상,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 및 공격 범위 확장 등이 이뤄졌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레어 장비 출시 기념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8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접속시간 30분 달성시 경험치 및 페소 증가, 달빛 시공 낚시대, 용병 EXP 부스터 등을 지급하는 '특별한 보급상자'를 8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제공하며, 11일 12시부터 2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88번째 용병 '구미호'를 소환할 수 있는 소환서를 지급한다.

8일부터 22일까지 치장 아이템을 활용해 자신만의 독특한 헤어 스타일을 선보인 이용자에게 치장 패키지와 신규 머리색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며, 1등으로 선발된 이용자에게 패션왕 메달을 선사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