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와이디] 에다전설, 최고 보스 몬스터 프로메테우스 등장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서비스하고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한 MMORPG 에다전설:티타노마키아(이하 에다전설)에서 최고 보스 몬스터 프로메테우스를 9일 업데이트했다.

에다전설의 가장 강력한 보스 몬스터인 프로메테우스는 화염으로 플레이어들을 공격하며 일정 시간 내에 쓰러뜨리지 못하면 더욱 강해지는 특수 능력을 지니고 있다.

파티원들과 단시간에 힘을 모아 공략해야 하는 프로메테우스는 프로메테우스의 낡은 가면과 다양한 아이템들을 드롭하고, 그 아이템들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막강한 능력치의 고대 가면 제작을 위한 재료로 쓸 수 있다.

최고 보스 몬스터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메테우스를 최초로 공략한 길드 또는 파티 전원에게는 특별 망토를 지급하고, 프로메테우스를 쓰러뜨린 모든 이용자에게는 경험치, 아이템 드롭율, 우호신 포인트 등이 20퍼센트 증가되는 버프를 제공한다.

또, 프로메테우스를 잠재우기 위한 새로운 퀘스트가 추가되었으며, 상점에는 프로메테우스 강화 패키지와 영구적으로 쓸 수 있는 펫과 장비들로 구성되어 있는 펫 패키지가 입점했다.

23일까지 2주간 출석체크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출석 도장을 찍으면 게임 내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며, 강화 필수 아이템 황금 보호의 장갑도 얻을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