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쾅쾅쾅은 이용자가 개성이 뚜렷한 지구·플루토·가디언스 등 3개의 종족이 보유한 12종의 귀여운 탱크 중 1개를 선택해 벌이는 실시간 이용자간 네트워크 대전게임이다.
지난 3월초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이 게임은 당겨서 쏘는 쉬운조작과 시원한 타격감에 더해 개성강한 종족별 아이템·전략적 전투를 위한 13종의 맵 등 다양한 재미요소들을 가미해 이용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모바일 게임 최초로 다함께차차차를 통해 성공적으로 전국민대회를개최했고 이번에 다함께쾅쾅쾅으로 그 여세를 이어가고 있어 결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월 모바일게임 최초로 전국민대회를 개최한 다함께차차차는 지금까지 네 차례의 전국민 참여대회를 열었고 각 대회마다 200만명 이상의 참가자를 운집시키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이번 전국민대회를 통해 종족별로 다양하게 갖춰진 귀여운 탱크들의 매력들이 이용자들에게 다시 한번 각인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곧 3종의 탱크를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도 지속적으로 예정돼 있으니 계속해서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29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쾅쾅쾅! 전국민대회는 지구, 플루토, 가디언스 등 각 종족 별로 3주간 대회를 진행하고 4주차에는 모든 종족이 한꺼번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자신의 최고점수를 경기 진행 후 보이는 최고점수결과 화면에서 기록을 등록하기만 하면 되고 참여 이용자들 모두에게는 게임 머니 보석 10개를 증정한다.
넷마블은 이용자의 기록 등급에 따라 50만원·30만원·20만원·10만원·5만원·1만원 등 상품권과 보석(게임머니)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계획이며 당첨자 발표는 게임 내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