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 오딧세이'의 파이널 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다음은 색다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테스트 기간 중 5월 25일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가장 많은 접속을 유도해 극한의 상태에서 서버 안정성을 테스트한다는 것이다. '라임 오딧세이'의 최초 오픈 시 가장 큰 아쉬움으로 남았던 서버 안정성을 본격적으로 테스트하고 확인하겠다는 의지의 프로모션이다. 이 시간에 집중 접속한 회원 모두에게는 문화상품권 5000권을 증정해, 감사의 의미도 담았다.
친구와 함께 '라임 오딧세이'를 즐길 수 있도록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들에게 가장 많이 추천 받은 회원에게는 아이폰5(1명), 아이패드미니(2명),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3명)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등록한 추천인이 랭킹 10위에 포함되면 다음 캐시 5000원권도 추가 증정한다.
또 테스트 기간 동안 30레벨을 달성하면 향후 OBT 시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게 우선권을 부여하며 30레벨 달성자 전원에게 '선구자의 반지 랜덤 상자'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캐주얼 MMORPG의 마지막 계승을 알리는 '라임 오딧세이'의 최종 CBT는 5월 22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다음 아이디만 있으면 간단한 신청 절차를 거쳐 쉽게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테스트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는 오는 5월 2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라임 오딧세이' 홈페이지(http://lime.daum.net)를 통해 사전 등록만 진행하면 모니터, 아이패드미니 등 푸짐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