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이엇] LoL 올스타 2013 대한민국 대표팀, 출사표 영상 공개

[라이엇] LoL 올스타 2013 대한민국 대표팀, 출사표 영상 공개
라이엇 게임즈(아시아 대표 오진호)는 오는 24일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될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 2013'에 대한민국 대표로 출전할 선수 및 감독의 출사표 영상을 15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라이엇 게임즈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에 공개된 2분여 가량의 영상에는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 2013'에 대한민국 대표 선수로 출전하게 된 5명의 선수들과 감독의 인터뷰가 담겨있다. 대표팀 선수들은 출사표 영상을 통해 플레이어들의 투표를 통해 대표로 뽑힌 소감과 대회를 앞둔 각자의 각오 등을 전했다.

특히, '프레이' 김종인 선수는 '이번에 꼭 우승해서 롤드컵 출전권을 한 장 더 받아오겠다'고 말했고, '엠비션' 강찬용 선수는 '다른 나라 선수들에 대한 평가가 너무 좋은데, 그 생각을 바꿔주겠다'는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한편, 대표팀은 '우승하면 감독을 포함한 전원이 싸이(PSY)의 젠틀맨 춤을 추겠다'는 특별한 약속도 영상을 통해 전했다.

한편, 대회 진행을 1주일을 앞둔 현재까지 한국뿐 아니라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전에 출전하는 각 지역 대표팀들의 출사표가 속속 공개되면서 세계적으로 e스포츠 팬들의 열기가 오르고 있다.

지난주 북미역 대표팀의 출사표 영상이 공개됐고, 뒤를 이어 유럽 대표팀의 영상이 차례로 발표되어 플레이어들 사이에 큰 화제를 낳았다. 아직 영상이 올라오지 않은 지역인 동남아와 중국의 대표팀도 대회를 앞두고 차례로 출사표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대회에 대한 관심은 점차 더 뜨거워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국을 포함해 북미, 유럽, 동남아, 중국 등 5개 지역의 대표 리그오브레전드 플레이어들이 격돌하게 될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 2013'은 오는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상금 외에도 우승팀이 속한 지역에 올 하반기에 개최 예정인 '시즌3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쉽'의 진출권 1장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어서,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 속에 흥미진진한 드라마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오진호 라이엇 게임즈 아시아 대표는 "리그오브레전드 최초로 시도되는 또 다른 글로벌 대회인 올스타전을 앞두고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성공적인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 2013 진행을 통해, 전 세계가 함께 즐기는 e스포츠로서 한 발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