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테일즈위버, 신규 챕터 '레퀴엠' 업데이트

[넥슨] 테일즈위버, 신규 챕터 '레퀴엠' 업데이트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RPG '테일즈위버'에 새로운 스토리인 '레퀴엠(Requiem)'를 추가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레퀴엠'은 게임 내 두 번째 에피소드인 '광휘(光輝)'의 여덟 번째이자 마지막 챕터로, 잊혀진 기억을 되찾기 위해 필요한 신비의 힘 '에타'를 찾아 떠나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13명의 주인공들에게 주어지는 개별 퀘스트와 두 종의 챕터 전용 던전('통곡의 탑의 지하', '이웨리드 지하실')이 추가된다. '통곡의 탑의 지하'에서는 궁금증을 자아냈던 에피소드의 마지막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웨리드 지하실'에서는 '타임어택 미션' 등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챕터 내 미션을 수행한 유저들에게 공격력 및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서클릿'과 '날개' 아이템을 제공하며, '에피소드2 완결 칭호', '히든 칭호' 등 칭호 아이템도 함께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번 챕터를 포함한 두 번째 에피소드의 모든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는 신인가수 이유림과 함께한 신규 'OST'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도 추가로 선물한다.

테일즈위버 개발을 총괄하는 심기훈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었던 주인공들의 두 번째 여정이 모두 완성됐다"며 "에피소드의 마지막 이야기와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