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녹스] 비트온라인:명가재건, 정식서비스 돌입

[녹스] 비트온라인:명가재건, 정식서비스 돌입
녹스엔터테인먼트(정지철 대표)는 남녀 모두가 즐기는 MMORPG '비트온라인:명가재건'(이하 비트온라인)이 성공적인 오픈베타테스트를 마치고, 본격적인 정식서비스로 전환한다고 16일 밝혔다.

'비트온라인'은 기존 남성 중심의 RPG장르 게임에서 탈피, 여성 개발자가 주축이 되어 여성유저들까지 사로잡을 게임 속 다양한 요소와 콘텐츠로 오픈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주목 받았다. 비트온라인 주요 콘텐츠는 고양이 캐릭터의 '펫시스템'과 모바일 SNG 장르와 비슷한 '농장시스템'이다.

5레벨이면 획득할 수 있는 '고양이 펫'은 다양한 코스튬 의상으로 꾸미거나 칭호변경을 통해 이름을 바꾸고, 사냥을 돕고 농장을 가꾸는 등 게임 진행에 다양한 역할을 함과 동시에 자칫 지루해 질 수 있는 게임의 또 다른 재미요소가 된다. 또 자체로 즐길 수도 있는 '농장시스템'은 기존 모바일 SNG장르를 즐기던 여성 유저까지 사로잡는 요소로 꼽히며, 여기서 얻은 재료들로 성능 좋은 장비나 포션을 만들 수 있어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높여준다.

물론 혈맹을 중심으로 펼치는 '혈맹전쟁', '영지쟁탈전', '이벤트 던전' 등 RPG장르로서 본연의 재미도 놓치지 않았다. 비트온라인에서 혈맹은 매우 중요한 요소로 레벨 20이상이 되어야만 창설할 수 있으며, 다른 혈맹과 PVP를 즐길 수 있음은 물론이고 혈맹원들끼리 커뮤니티를 통해 농장에서 건물을 건설하여 농장 및 펫 경험치, 생명과 마력 증가 등 상당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정지철 대표는 "우선 오픈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참여해주신 많은 유저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이용자의 다양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안정적인 운영 및 변함없는 서비스로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므로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