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앰버트] '페타시티' 16일부터 서든 데스 이벤트 시작

[앰버트] '페타시티' 16일부터 서든 데스 이벤트 시작
엠버트는 차세대 FPS 온라인게임 '페타시티'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서든 데스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16일 밝혓다.

이번 이벤트는 2가지 이벤트 내용으로 5월 16일부터 홈페이지 게시판에 매일 마지막 글을 남기는 이용자와 게임의 플레이중 발생하는 '서든 데스'의 마지막 득점을 올린 이용자에게 에게 '서든 데스' 유니크 아이템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지급한다.

FPS에서의 '서든 데스'는 양팀의 실력차가 거의 없는 상황에서 벌어지는 경우로 대부분 최종 득점을 두고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하게 된다.
특히 '페타시티'는 근 미래 배경의 맵환경과 병과에 따른 특화된 스킬 그리고 Add-on 등을 통한 스피디하고 통쾌한 전투 그리고 안정적인 시스템을 통해 최근 이용자들 사이에서 미래형 서든 어택으로 불리고 있어 '서든 데스' 상황에서의 이용자들의 긴장감은 극에 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FPS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는 차세대 FPS '페타시티'의 이번 CBT는 2027년 근 미래 배경의 도심전투를 배경으로 하는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데스매치와 폭파미션, 인베이전 모드 그리고 스피드 모드 등 다양한 시스템을 소개하는 오픈형 CBT로 신청이용자가 모두 참여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