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플] 사이퍼즈 여성 이용자 최강자 가린다

[네오플] 사이퍼즈 여성 이용자 최강자 가린다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16일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여성 이용자 오프라인 게임대회인 '우먼스리그'(WOMEN’S LEAGUE)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먼스리그'는 오는 7월 열리는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3 Summer'(이하, 액션토너먼트)의 본선 진출팀을 선발하는 하부 리그다. 지난해 '사이퍼즈 여성 클랜전'을 통해서도 검증된바 있는 뛰어난 실력의 여성 이용자들이 참여, 최고 자리를 놓고 경합을 벌이게 된다.

네오플은 오는 26일 '신도림 인텔 e스타디움'에서 예선전을 열고 상위 4개팀을 선발하며 6월 1일 네오플 본사에서 본선 경기를 진행해 최종 우승팀를 가린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 및 준우승을 차지한 팀에게는 '액션토너먼트' 본선 출전자격이 부여되며 상위 4개 팀에게는 총 900만 원의 상금도 주어진다.

대회 참가 접수는 오는 18일과 19일 양일 간 '사이퍼즈'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통합 랭킹 3만 등 이내의 여성 이용자 3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이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하다.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뛰어난 기량을 가진 여성 이용자들이 마음껏 실력을 겨룰 수 있도록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며 "7월에 열리는 '액션토너먼트'에서 최강의 여성 이용자로 활약할 기회를 잡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