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게임로프트] 에픽:숲속의전설, 영화 공식 게임 무료 출시

[게임로프트] 에픽:숲속의전설, 영화 공식 게임 무료 출시
올 여름 국내 개봉을 앞둔 3D 판타지 애니메이션 '에픽:숲속의전설(이하 에픽)'이 스마트폰 게임으로 무료 출시됐다.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8월에 예정된 국내 영화 개봉에 한 발 앞서 모바일 게임 '에픽:숲속의전설'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동시 출시 했다고 24일 밝혔다.

모바일 게임 '에픽'은 폭스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와 게임로프트의 두 번째 공동작업으로 탄생한 영화 공식 게임이다.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한 양 사는 지난해 영화 공식 게임 '아이스에이지:빌리지'를 선보였고 전세계 5천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큰 성공을 거둔 바 있다.

'에픽'은 선과 악이 공존하는 숲 속에 마을을 건설하고 군대를 육성해 실감나는 전투를 벌이고 자신만의 왕국을 건설하는 소셜 타이쿤 게임이다. 풀 3D 애니메이션 '에픽'의 영화 공식 게임인 만큼 화려하고 정교한 그래픽을 특징으로 SNG의 재미와 함께 게임내 전투 시스템은 액션 게임의 짜릿함까지 동시에 선사한다. 전투는 스토리를 따라 캠페인맵을 클리어 하게 되는 싱글 모드와 전 세계 이용자들과 PVP 대전 가능한 멀티 플레이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에픽' 영화 공식 게임을 통해 실제 영화 속 등장인물과 교감하며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캐릭터 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스토리와 미션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게임내 다양한 미니 게임은 기본 게임에서 즐길 수 없는 색다른 즐거움과 함께 보상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게임로프트 코리아에서는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는 물론, 영화 개봉과 함께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