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액토즈] 티르온라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 실시

[액토즈] 티르온라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의 대형 MMORPG '티르온라인'이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

공성전의 새로운 개념을 보여줄 '티르온라인'은 이용자들의 편의를 돕고, 정식 서비스 당일 원활한 게임 접속을 위해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24일 오후 4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가 전격 제공되며, 다운로드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거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티르온라인'은 MMORPG의 핵심 콘텐츠인 공성전을 새로운 개념으로 접근한 차세대 온라인 게임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150개의 성을 150개의 성주가 서로 지키고 빼앗는 게임으로 길드전, 국가전, 해적왕 섬 쟁탈전 등 전쟁에 특화된 콘텐츠를 선보인다. 그 동안 게임 내 상위 1%의 전유물로만 생각했던 공성 콘텐츠를 '티르온라인'만의 색깔로 어떻게 재해석 했을지 기대 해 볼 만 하다.

그 외에도, 이용자들의 편의사항을 고려한 자동이동, 자동사냥을 지원하고, 자신이 있는 곳 어디에서든지 경매장을 활용할 수 있는 점 등이 매력으로 꼽힌다. 특히, '티르온라인'에서만 살펴볼 수 있는 '아이템 실시간 랭킹 시스템'을 통해 게임 내에서 본인이 착용한 장비의 가치 또는 본인의 랭킹을 파악할 수 있어 핵심 재미 요소로 기대된다.

한편, '티르온라인'은 29일까지 '티르온라인'에 가입되어 있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감사 패키지를 지급하여 게임 오픈에 대비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또한, 홈페이지에 마련된 자유게시판을 통해 맛깔스러운 기대평을 남겨주는 고객과 '티르온라인' 정보 수신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