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엘엔케이] 붉은보석, 1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엘엔케이] 붉은보석, 1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이 30일 10주년을 맞게 되며, 신규 캐릭터 공개, 10주년 기념 특별 아이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우선 광학사에 이어 3년만에 붉은보석 20번째 캐릭터인 메이드가 붉은보석 10주년을 기념하여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메이드는 맹하게 보이는 귀여운 외모와 함께 섹시함을 겸비하고 청소도구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컨셉으로 디자인되었다.

10주년 기념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메이드의 귀여운 일러스트가 우선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10주년 기념 축하 댓글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참여가 많아질수록 깜찍한 메이드의 전체 모습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출석체크 이벤트, 10주년 기념 아이템 획득 이벤트, 친구 초대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순차적으로 진행되어 붉은보석 이용자들이 즐겁고 기억에 남는 10주년이 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연말에 한국과 일본 공동 프로모션으로 붉은보석 PVP 최강전(가칭)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국과 일본에서 각각 예선전을 진행하여 대표를 선정하고, 연말에 일본에서 결승전을 통해 붉은보석 아시아 최강자를 가리게 된다.

엘엔케이 마케팅팀 김용식 팀장은 "붉은보석이 서비스를 시작한지 10주년을 맞이하여 20번째 신규 캐릭터인 메이드의 공개와 더불어, 붉은보석의 이용자분들과 함께 즐길 수 있고 10주년을 기념할만한 의미 있는 이벤트를 2013년 1년 동안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다"며 "붉은보석을 아껴주시고 변함없이 즐겨주신 이용자분들 덕분에 달성한 붉은보석 10주년, 그 성원에 보답하여 더욱 발전하는 붉은보석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메이드는 6월 초에 정식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추가 기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여 붉은보석 이용자들이 쉽고 즐겁게 메이드를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