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온게이트와 티르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는 과거 '다크블러드'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축적된 노하우와 좋은 파트너십이 계기가 되어 이뤄진 결과로, 액토즈 측은 온게이트와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티르온라인'의 유저 저변을 넓히고 나아가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하는데 큰 도움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온게이트의 200만 회원들은 간단한 약관 동의 및 인증 절차만으로 게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28일 온게이트 내에 마련된 티르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정식 서비스 버전 클라이언트를 사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오는 5월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티르온라인'은 온게이트와의 채널링 서비스를 동시 진행하여 공성전의 새로운 개념을 보여주는 게임으로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입지를 굳혀 나갈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총괄 배성곤 부사장은 "온게이트와의 인연으로 다크블러드에 이어 티르온라인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용자의 편의와 성공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해 게임 운영 및 마케팅 등에 상호 협력하며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서로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굳혀 나가겠다"고 전했다.
오는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티르온라인'은 MMORPG의 핵심 콘텐츠인 공성전을 새로운 개념으로 접근한 차세대 온라인 게임으로 150개의 성을 앞세워 주목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