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엠버트] 차세대 FPS '페타시티' 최종 VIP 테스트 6월5일 시작

[엠버트] 차세대 FPS '페타시티' 최종 VIP 테스트 6월5일 시작
엠버트는 차세대 FPS 온라인게임 '페타시티'의 VIP 테스트를 6월5일부터 6일까지 2일간 다음커뮤니케이션, 천리안과 공동 진행한다고 밝혔다.

'페타시티'의 이번 VIP 테스트는 OBT를 앞둔 최종 점검으로 그간의 CBT에서 한차례도 서버다운 등의 서비스 장애가 없었던 만큼, 컨텐츠 업데이트와 이용자의견 반영 등의 컨텐츠 위주의 테스트가 될 것이며, 이번 VIP 테스트에서는 새로운 총기류의 업데이트와 함께 데스매치, 폭파미션, 인베이전 모드의 신규 추가맵에서의 긴장감 넘치는 새로운 플레이를 또다시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FPS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는 차세대 FPS '페타시티'는 근 미래 배경에서의 스피디하고 통쾌한 전투와 안정적인 시스템을 통해 최근 이용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지난 CBT를 통해 유명 FPS 게이머들이 직접 게임 테스트와 개발에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일약 FPS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2013년 온라인 FPS게임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는 '페타시티'는 2027년의 근미래 도심전투배경의 게임세계관으로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위한 중,단거리 맵과 자신만의 특기를 살릴 수 있는 병과별 특화스킬을 기반으로 역동적인 플레이를 제공한다.

현재 '페타시티'에서는 VIP 테스트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게임 이벤트와 영화권 이벤트를 준비해 참여만으로도 다양한 상품을 즉시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