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다음] RF온라인, 2012년 업데이트 이전 상태로 서버 오픈

[다음] RF온라인, 2012년 업데이트 이전 상태로 서버 오픈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CCR(대표 윤석호)에서 개발한 'RF온라인'의 오리지널 서버를 열었다고 밝혔다. 'RF온라인'의 오리지널 서버는 2012년 업데이트 이전 상태의 서버로, 과거 초창기의 'RF온라인'을 좋아했던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RF온라인'은 2004년 서비스를 시작한 장수 게임으로, 최첨단 기계문명, 주술적 종교문화 등을 포함한 독특한 세계관으로 많은 마니아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오리지널 서버는 본 서버와 함께 동시 운영되며, 지난 23일 서버를 열자마자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가입자를 늘려나가고 있다.

다음은 오리지널 서버 오픈을 기념하는 '순금 절대 반지를 차지하라' 이벤트를 6월20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오리지널 서버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4가지 아이템을 무조건 증정하며, 40레벨과 45레벨을 달성하면 각각 반지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종족별 1위를 차지하는 이용자 총 12명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을 실제 순금으로 제작해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또, 과거 오리지널 버전의 캐릭터 이미지나 스크린샷 등을 게시판에 올리면 씨앗 아이템을 전원 증정하고 오픈 소식을 블로그나 카페 등에 알리는 회원에게도 탭북 1개를 비롯해 푸짐한 아이템을 준다.

다음 게임서비스본부 허진영 본부장은 "'RF온라인'의 과거 버전을 그리워하는 회원들의 요청이 꾸준히 있어, 기존 서버와 함께 오리지널 서버를 준비해 드디어 열게 됐다"며 "RF온라인을 오랜 시간 아끼고 사랑해주는 이용자들에게 실망스럽지 않도록 더 좋은 서비스를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