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업데이트되는 '투기장'은 60레벨(만 레벨)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며, 피로도 소모없이 요일마다 각기다른 총 7명의 라이벌(인간형 몬스터)이 등장한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투기장에서 마치 다른 이용자와 1대1로 싸우는 듯한 스릴 넘치는 초액션을 만끽할 수 있다.
투기장 승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보상인 '투혼의 청동 주화'를 일정 개수 이상 모으면 강력한 옵션을 가진 무기,장비 아이템과 일시적으로 능력치를 상승시켜 주는 소모성 물약으로 교환 가능하다.
1-59레벨 성장 구간의 이용자들을 위해서는 파티 플레이, 고난이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경우 추가 경험치를 지급하는 업데이트가 실시된다.
'투기장' 오픈 기념 이벤트로 30일부터 2주 동안 라이벌과 전투를 벌여 승리 시 '투사의 배지'가 주어지며, 일정 개수 이상 모으면 어둠, 전격, 독, 냉기, 화염 중 한 가지 속성 결정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해 30일부터 2주 동안 '다시 돌아온 1,2,3,4 크리티카 러닝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접속시간에 따라 각각 '귀한', '희귀한', '진귀한', '존귀한 보물단지'가보상으로 지급되며, 골드룬, 화이트룬, 그린룬, 강화석 등 소모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4시간 접속 보상인 '존귀한 보물단지'에는 재감정서와 재평가서를 획득할 수 있으며, '희귀' 이상 마법 부여 구슬과 '중급' 이상속성 강화 구슬'을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게 된다.
한편 6월5일, 서비스 100일을 맞이하는 '크리티카'는 이용자들의 축전을 접수받아 실제 게임 내 로딩 화면과 전광판에 게재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그 외에 다양한 100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