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NHN] 크리티카, PvE 전용 스테이지 '투기장' 업데이트

[NHN] 크리티카, PvE 전용 스테이지 '투기장' 업데이트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PvE 전용 스테이지 '투기장'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 업데이트되는 '투기장'은 60레벨(만 레벨)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며, 피로도 소모없이 요일마다 각기다른 총 7명의 라이벌(인간형 몬스터)이 등장한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투기장에서 마치 다른 이용자와 1대1로 싸우는 듯한 스릴 넘치는 초액션을 만끽할 수 있다.

투기장 승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보상인 '투혼의 청동 주화'를 일정 개수 이상 모으면 강력한 옵션을 가진 무기,장비 아이템과 일시적으로 능력치를 상승시켜 주는 소모성 물약으로 교환 가능하다.

1-59레벨 성장 구간의 이용자들을 위해서는 파티 플레이, 고난이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경우 추가 경험치를 지급하는 업데이트가 실시된다.

'투기장' 오픈 기념 이벤트로 30일부터 2주 동안 라이벌과 전투를 벌여 승리 시 '투사의 배지'가 주어지며, 일정 개수 이상 모으면 어둠, 전격, 독, 냉기, 화염 중 한 가지 속성 결정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해 30일부터 2주 동안 '다시 돌아온 1,2,3,4 크리티카 러닝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접속시간에 따라 각각 '귀한', '희귀한', '진귀한', '존귀한 보물단지'가보상으로 지급되며, 골드룬, 화이트룬, 그린룬, 강화석 등 소모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4시간 접속 보상인 '존귀한 보물단지'에는 재감정서와 재평가서를 획득할 수 있으며, '희귀' 이상 마법 부여 구슬과 '중급' 이상속성 강화 구슬'을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게 된다.


한편 6월5일, 서비스 100일을 맞이하는 '크리티카'는 이용자들의 축전을 접수받아 실제 게임 내 로딩 화면과 전광판에 게재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그 외에 다양한 100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