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팜플] 대전 RPG '영웅의품격' 카카오 게임하기 통해 출시

[팜플] 대전 RPG '영웅의품격' 카카오 게임하기 통해 출시
팜플(대표 서현승)이 4일 신작 모바일 게임 '영웅의품격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하고,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

'영웅의품격 for Kakao'는 팜플이 '데빌메이커:도쿄 for Kakao'에 이어 출시하는 두 번째 게임으로, 모바일 디바이스에 이용자간 PVP 대결 방식을 채용해 경쟁의 재미를 극대화 한 본격 일대일 대전 RPG 대작이다.

'영웅의품격 for Kakao'는 이용자가 직접 성장시킨 캐릭터로 매주마다 서버 별 최강자를 뽑는 영웅대회에 도전할 수 있으며, 자신이 속한 문파의 최강자가 된 사용자는 일주일 간 자신의 문파원들에게 하사품을 하사할 수 있는 독창적인 게임 구조를 갖췄다.

또한, 3D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이용자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100여 종이 넘는 화려한 무공액션은 문파 별 고유의 개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유명 무협작가가 게임 개발에 직접 참여해 탄탄하면서도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구축, 게임을 즐기는 내내 한편의 무협소설을 보는 듯한 느낌을 즐길 수 있다.

팜플은 '영웅의품격 for Kakao' 게임 출시를 기념해 4일부터 2주 동안 '영웅의품격 공식 페이지(www.palmple.com/yp)'를 통해 '품격 있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영웅대회에 참가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아이템인 금화를 지급하며, 각 서버별 영웅대회 최강자들에게는 최고급 홍삼 셋트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카카오톡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전설단약, 금화, 전설무공 등 게임 아이템을, 카카오톡 친구가 10명, 20명, 30명 이상을 넘을 때마다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 영화 관람권, 외식 상품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10레벨, 20레벨, 30레벨 달성 시에도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팜플은 게임 출시 전 케이블 프로그램 SNL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김슬기가 출연한 영상에 이어, 게임의 화려한 효과와 특징을 살린 공식 영상을 '영웅의품격 공식 페이지'를 통해 공개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팜플 서현승 대표는 "'영웅의품격 for Kakao'는 그 동안 모바일에서는 경험할 수 없던 화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가 조화된 웰메이드 대전 RPG로, 나만의 캐릭터를 통해 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영웅의품격 for Kakao'는 게임 재미의 극대화를 위한 최고의 서비스와 퀄리티로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