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자신만의 마을을 생성해 농작물을 경작하고 도시를 형성해 나가며, 친구들과의 교류를 통해 함께 발전해 나가는 모바일 SNG다.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4일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이 45로 상향조정 됐으며, 마이 하우스 업그레이드도 5단계에서 6단계까지 가능해 졌다.
또한, 신규 캐릭터 '소피아'와 함께 마을의 빌리저로 '케빈'과 '피오나'가 등장하고, 신규 축사 '토끼우리'와 4종의 공장, 8종의 전문점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 됐다.
6월 한달 동안만 선보이는 고양이 쉼터, 티타임 수국 정원 등의 하트샵 조경물 5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에브리타운 for Kakao'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일정 시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하트 100개와 특별 조경물 '알자스 테이번'을 증정하는 '하트 타임 이벤트'가 4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4일부터 7월1일까지 '에브리타운 for Kakao'와 매일유업이 함께하는 제휴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특별 제공되는 퀘스트와 작물 재배, 공장 생산 등을 통해 '우유속에 에스프레소'와 '우유속에 아몬드'를 만들면,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같은 상표의 우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