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리니지, 오프라인 PC방 이벤트 진행

[엔씨] 리니지, 오프라인 PC방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가 14일부터 23일까지 매주 주말(금, 토, 일요일) 오프라인 PC방 이벤트 '붉은 기사단의 특별한 방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쥬드의 아덴 쉼시티' 프로모션의 세 번째로 진행되는 PC방 이벤트이다. 지난 3월 아덴(리니지 월드) 용사들이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다시 나타난 보스 몬스터 '기르타스'를 향한 도전이 있었고, 이에 지친 용사들의 열정을 재충전하기 위해 이벤트가 준비되었다. 총 6일 간 전국 24개 PC방에 리니지 운영자(GM)인 '메티스'와 관계자들이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PC방 오프라인 행사는 세 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PC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보스 몬스터 소환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3마리로 구성되어 있는 보스 몬스터 세트를 선택하여 레이드에 도전할 수 있으며, 제한된 시간 안에 3마리 보스 레이드 공략에 성공하면 보너스 보스 소환의 기회까지 제공된다. PC방 현장에서만 공개되는 특별한 이벤트와 푸짐한 보상도 마련되어 있다. 메티스와의 현장 인터뷰에 참여하면 메티스가 직접 준비한 깜짝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PC방으로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확대하여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자 현장 오프라인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리니지의 고객님들께서 붉은 기사단의 특별한 방문에 참여하여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엔씨] 리니지, 오프라인 PC방 이벤트 진행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