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온라인'은 업데이트 4.0 '더 리벤지'의 FAST서버를 통해 사전점검을 완료하고 게임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한 6월 Prat.2 '타오르는 레디세'의 정식 오픈을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몬스터 침공 시스템'이 핵심 컨텐츠로 특정 지역에서 강력한 보스급 몬스터들이 무작위로 대거 등장, 사냥을 통해 고급 게임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액세서리 강화, 퀘스트 밸런스 조정 및 보상 개선, 보스 몬스터 밸런스 조정 등을 통해 'DK온라인'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재미 요소들을 적용했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7월24일까지 개인, 길드, 서버로 구분하여 몬스터 사냥 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아이템을 모아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프리미엄 포인트 및 신규 버프 주문서, 서버 전체 경험치 상승 및 변신 NPC를 소환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신규 회원 환영 이벤트를 열고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하면 레벨 별로 구성된 고급 변신주문서를 증정하며 최근 약 1개월 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던 회원에게는 캐시아이템 및 변신주문서, 장비 지급과 함께 일정목표를 달성하면 고급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회원 전용으로 '선물의 땅 PC방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PC방 플레이 시간에 따라 주문서 및 물약 등 4종의 특별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7월3일까지 진행된다.
에스지인터넷 게임사업부문 신효정 이사는 "먼저 꾸준히 DK온라인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게임회원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한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신선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