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차까지 파격적인 릴레이 CBT와 게릴라테스트로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던전히어로'를 11일 오후 6시부터 닉네임 선점 이벤트를 시작으로 12일 오후 3시부터 13일까지 초기화가 되지 않는 사전공개테스트(이하 Pre-OBT)를 진행한다.
Pre-OBT 이후 콘텐츠와 완성도, 서버 안정성 등을 최적화 하고 최종 담금질을 한 후 17일 대망의 OBT에 돌입해 본격적인 시장 경쟁에 뛰어든다.
MORPG와 MMORPG의 장점이 결합된 콤비네이션 RPG '던전히어로'는 핵&슬래시 타입의 게임으로 '던전'이라는 테마 속에 화려한 전투와 빠른 성장을 핵심적으로 구현한 캐주얼 RPG다.
빠른 사냥과 성장, 방대한 아이템 수집, 마우스 클릭 한 번만으로 퀘스트(임무)를 찾아주는 퀘스트 내비게이션 등 다양한 편의성 기능으로 기존 MORPG의 진입장벽을 낮췄다.
또한 자유도 높은 캐릭터 육성과 오픈 필드, 일반 전장, 길드 단위로 참여하는 100대100의 대규모 전투가 가능한 공성전 등 MMORPG의 풍부한 시스템까지 폭 넓은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특히 지루할 틈 없이 초고속으로 성장한 캐릭터는 다양한 능력치를 가진 다이큐브를 이용해 장비를 더 강하게 만들어 만렙 이후, 하드코어 던전, 대규모 전투인 공성전, 몬스터 레이드, 용사 전장 등 이용자들이 진짜 원하는 콘텐츠를 빠르게 접할 수 있게 완벽한 레벨 시스템을 구축했다.
최근 캐주얼 액션 RPG가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가운데 위와 같이 '던전히어로'가 충분한 경쟁력을 갖춘 만큼, 향후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이야소프트의 강은성 대표는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완성도를 더 끌어올리기 위해 이야소프트의 모든 개발 역량이 집중된 만큼 자신 있게 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포르투나게임즈의 박연규 부장은 "'던전히어로'는 다양한 게임 개발 저력과 노하우가 결합되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작품이다"며 "이용자분들께 만족할 만한 게임성과 서비스로 찾아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