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황금 주말을 맞이하여 티르온라인을 즐기고 있는 성인 게이머들에게 오픈 이후 보내준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진행되는 사항으로,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하면 1.5배 경험치 부적 2개, 차급 영혼 패키지 1개, HP 물약 99개, MP 물약 99개, 보호 주문서 1개 등 게임을 더욱 편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 감사 패키지'를 구성하여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모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박성춘 팀장은 "티르온라인의 정식 서비스 이후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지난 며칠 동안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시고, 때로는 날카로운 지적도 아끼지 않고 보내주신 많은 고객분들 덕분에 티르온라인이 더욱 성숙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성원에 보답하는 게임서비스를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르온라인'은 지난 5월30일 정식 서비스 이후 지난 주말 신규가입자 15만명, 동시접속자 2만명을 달성하며 온라인게임 시장에서 비교적 좋은 성적을 내고 있으며, 쉽고 매력적인 게임성은 물론 방대한 콘텐츠 및 공성전의 새로운 개념을 내세운 '전쟁에 특화된 온라인 게임'으로 성인 게이머에게 어필하고 있는 대형 MMORPG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