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퐁'은 무작위로 배치된 숫자들을 작은 숫자부터 큰 숫자까지 순서대로 누르는 게임이다. '다함께퐁퐁퐁'의 미니게임 중 가장 간단한 방식이지만, 숫자를 빠르게 찾아 눌러야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이 게임은 화면 상단에 눌러야 하는 숫자가 표시되거나 새로 배치된 숫자 중 첫 숫자를 안내하는 시스템을 통해 초보 이용자들도 쉽게 높은 점수를 기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가 마지막 숫자(48)를 누르면 클리어 보너스 점수가 주어지며, 많은 숫자를 누를수록 순서대로 정렬해 주는 버튼이 등장한다.
'숫자퐁'은 지난 5월 업데이트 된 사칙연산의 '산수퐁'에 이어 숫자를 활용한 신규 게임이란 점에서 눈에 띈다. 특히 이 게임은 숫자라는 요소를 고려할 때, 이용자들의 순발력과 집중력이 무엇보다 필요하다.
신규게임 추가로 이용자들은 '다함께퐁퐁퐁'의 총 19종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 게임은 지속적이고 신속한 업데이트로 지루할 틈 없는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신규게임 '숫자퐁'은 이용자의 순발력을 극대화하는 재미가 가득한 게임"이라며 "앞으로도 저연령층부터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더욱 다양한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과 요청에 따라 15일까지 '다함께퐁퐁퐁'의 '2차 전국민 미니게임 대회'를 실시한다. 상위 1% 이용자들은 최대 5만 코인을 받을 수 있고 참가만 해도 500코인이 지급된다.
지난 5월 진행됐던 '1차 전국민 미니게임 대회'는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 속에 성료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