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포르투나] 던전히어로, 닉네임 선점 이벤트 진행

[포르투나] 던전히어로, 닉네임 선점 이벤트 진행
포르투나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콤비네이션 RPG '던전히어로'의 닉네임 선점 이벤트를 11일 실시한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11일 오후 6시부터 12일 12시(정오)까지 진행되며, 12일 오후 3시부터 13일까지 초기화가 되지 않는 사전 공개서비스(이하 Pre-OBT)를 단행한다.

이번 닉네임 선점 이벤트는 12일부터 시작되는 Pre-OBT와 17일부터 시작되는 정식 서비스(이하 OBT)에 별도의 절차 없이 게임을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용자들은 '던전히어로' 공식 홈페이지에 마련된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은 후 사전 캐릭터명을 생성하면 된다.

또한 던전의 색다른 맛을 보여줄 '던전히어로'는 이용자들의 편의를 돕고, 17일 OBT 당일 원활한 게임 접속을 위해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10일 오후 4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가 제공되며, 다운로드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거쳐 다운로드할 수 있다.

'던전히어로'는 MORPG와 MMORPG의 장점이 결합된 콤비네이션 RPG이라는 새로운 개념으로 접근한 차세대 온라인게임으로 주목 받고 있다. 80여 개의 무수히 많은 던전을 점령하기 위해 쉴 틈 없이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처치해야 하며, 각 던전의 보스 방으로 입장해 긴장감 넘치는 전투와 함께 점령 시간을 놓고 경쟁해야 하는 특화된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던전에서는 혼자 외롭게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은데, 쉽게 다른 이용자와 자동 파티가 되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던전 난입' 시스템과 던전에서 피로도를 다 소모하게 되면 입장 인원에 제한이 없고, 피로도를 다시 회복할 수 있는 '오픈 필드'는 매력으로 꼽힌다.

특히 '자동 매칭을 걸어놓으면 적정한 상대를 자동으로 찾아주어 쉽게 전장에 참여할 수 있는 '전장' 시스템과 다른 MORPG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대단위 길드가 참여하는 '성전'시스템은 핵심 재미 요소로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포르투나게임즈의 박연규 부장은 "그 동안 '던전히어로'의 OBT를 손꼽아 기다려 주신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조금이라도 전하고자, Pre-OBT를 앞두고 사전 캐릭터명 선점의 기회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며 "OBT를 위해 많은 준비를 해왔고, 지금은 마지막 점검 중이며,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게임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