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플러스엠엑스] 도전야구왕, 카카오 게임하기 통해 출시

[플러스엠엑스] 도전야구왕, 카카오 게임하기 통해 출시
플러스엠엑스(대표 김경동)는 코나미 원작의 대국민 야구 응원 게임 '도전!야구왕 for Kakao'를 지난 11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도전!야구왕 for Kakao'는 세계적인 게임명가 코나미와 모바일 게임 개발사 플러스 엠엑스가 선보이는 모바일 야구게임으로, 기존 야구게임 방식에서 완전히 탈피하여 퍼즐과 선수응원을 결합, 야구팬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도전!야구왕은 어려운 야구 규칙이나 데이터 필요없이 그날그날의 시합 결과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독특한 게임성을 자랑한다. 자신이 응원한 선수가 오늘의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면 높은 점수를 받고, 이를 바탕으로 자신이 속한 구단의 성적이 결정된다.

게임 플레이 방식도 매우 간단하고 직관적이다. 퍼즐플레이로 응원코인 획득, 좋아하는 선수 활약을 예측하고 응원, 야구경기 결과와 랭킹 확인 3가지 단계로 이루어져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반면, 플레이 방식은 단순하지만 실제 게임에서 좋은 점수를 내고 높은 랭킹을 차지하려면 국내 프로야구에 대한 지식과 끝없는 관심이 필요하다는 점에서 야구게임 고수들에게도 흥미로운 도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플러스엠엑스 김경동 대표는 "도전!야구왕은 '야구 게임은 어렵다'라는 편견에 정면으로 도전하는 게임이다. 또한 팡류 게임의 캐주얼한 재미와 결합함으로써 기존에 없었던 전혀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냈다는 점도 의미가 크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야구에 대한 진정한 팬심을 보여줄 수 있다는 점에서 색다르고 유쾌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도전!야구왕은 치어리더 박기량을 모델로 내세우고, 런칭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