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아바, 이용자 간담회 성황리 개최

[네오위즈] 아바, 이용자 간담회 성황리 개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온라인 FPS게임 '아바'에서 이용자 간담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5일 경기도 분당 네오위즈게임즈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이용자 간담회는 사전 초청된 이용자 40명과 관계자 등 총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올 여름 업데이트 예정인 공수 모드와 슈퍼리그 등 신규 콘텐츠를 선 공개했으며, 이용자들이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도록 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개발진과의 만남을 통해 평소 궁금해 했던 사항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한편, 시스템 개선사항과 새로운 콘텐츠 아이디어 등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 받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에 참석한 이용자 전승현씨는 "'아바'가 새롭게 변화되고 있는 모습을 직접 와서 볼 수 있어 좋았다"며 "간담회에서 나온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잘 반영해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 임우열 사업팀장은 "새롭게 업데이트 될 콘텐츠를 이용자들에게 미리 선보여드리고자 오랜만에 만남의 자리를 가지게 되었다"며 "이용자들의 애정 어린 충고와 의견을 적극 수렴해 더욱 발전해 나가는 '아바'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네오위즈] 아바, 이용자 간담회 성황리 개최

[네오위즈] 아바, 이용자 간담회 성황리 개최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