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오늘의 아이템' 이벤트는 티르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 특별히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방법은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총 28일동안 출석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출석일에 맞춰 1.5배 경험치 부적, 전송에너지, 수호정령, 고급 영혼 패키지, 부활석, 수정(대)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증정한다. 매주 토요일은 버닝 데이로 이틀의 출석일수로 인정하여 더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박성춘 팀장은 "티르온라인이 정식 오픈 한지 벌써 4주차에 접어들었다. 기대 이상으로 많은 고객님들이 게임을 꾸준히 이용해 주고 계셔서 감사한 마음을 조금이라도 전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주말과 상관없이 모든 고객님들이 매일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해당 이벤트를 통해 더욱 게임을 쉽고 즐겁게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르온라인은 지난 5월 말 오픈 이후 첫 주 주말 2만을 돌파했으며, 현재 주말 동접 2만 5천을 달성하며 인기몰이를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이는 티르온라인의 편안한 게임성과 공성전, 국가전, 아이템 실시간 랭킹 확인 등 신선하고 매력적인 콘텐츠가 성인 이용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