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와이디] 모바일 게임 '이것이전쟁이다' 27일 출시 예정

[와이디] 모바일 게임 '이것이전쟁이다' 27일 출시 예정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의 모바일 게임 '이것이전쟁이다'를 27일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것이전쟁이다'는 최근 전세계 게임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전투 중심의 한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로, 마을을 건설하고 군대를 조직해 다른 마을의 자원을 약탈하거나 타인의 침략을 방어하는 게임이다.

빠르게 자신의 마을을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타인과의 전쟁이 필수이기 때문에 승리를 위해 전략적인 병력 훈련 및 배치가 매우 중요하고, 특히 클랜 가입을 통해 서로 도움을 주고 받으면서 타 클랜과의 전쟁 및 순위 경쟁을 펼쳐 보다 큰 재미를 얻을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2013년 와이디온라인에서 선보이는 첫 모바일 게임 '이것이전쟁이다'는 국내 런칭을 시작으로 중국, 대만까지 서비스 계획이 정해져 있는 기대작이다"며 "PC에서 '에이지오브엠파이어', '스타크래프트' 등의 게임을 즐기던 이용자라면 더욱 재미있고 간편하게 스마트폰을 이용한 전략 게임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은 다음주 '이것이전쟁이다'의 런칭을 예고하며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d.thisiswar)을 오픈해 게임 이미지 등 각종 정보를 공개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