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 E&M] 다함께퐁퐁퐁, 신규게임 '쏴라퐁' 업데이트

[CJ E&M] 다함께퐁퐁퐁, 신규게임 '쏴라퐁' 업데이트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인기 모바일게임 '다함께퐁퐁퐁(개발사 씨드나인게임즈)'의 신규 미니게임 '쏴라퐁'을 업데이트 했다.

'쏴라퐁'은 양쪽에서 날아오는 원반을 총으로 쏴서 맞추는 게임이다. 원반을 많이 맞출수록 다양한 궤도에서 빠르게 출현하기 때문에 속도감 있는 조작이 필요하다. 2개의 원반을 동시에 맞추면 보너스 점수를 받을 수 있다.

또, 플레이 중간중간에 UFO가 등장하는데, 이를 터뜨려야 다음 원반이 나오므로 빠른 연타실력을 발휘해야 한다.

이 게임은 원반에 대한 집중력 유지와 빠른 공격을 동시에 펼쳐야 하는 캐주얼한 총싸움의 재미가 특징이다.

신규게임 '쏴라퐁'이 추가됨에 따라 '다함께퐁퐁퐁'은 총 21종의 미니게임을 갖추게 됐다. 이는 미니게임으로 구성된 모바일 게임 중 최다 수준이다.

이 게임은 '모두의마블', '마구마구2013', '다함께삼국지' 등과 함께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상위권에 머물며 인기게임으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넷마블은 '쏴라퐁'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엠블랙을 이겨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주간랭킹 창에 뜨는 엠블랙 멤버들보다 높은 점수를 기록하면 코인을 보상한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다함께퐁퐁퐁'은 매번 빠른 신규 콘텐츠 추가로 새로운 재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클레이 사격을 하듯 원반을 총으로 쏴 터뜨리는 '쏴라퐁'만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다함께퐁퐁퐁'의 지난 1차, 2차 전국민대회에 이어 '퐁퐁퐁 올림픽 대회'를 열고 있다. 미니게임 합산점수에 따라 전국순위가 매겨지고 그 순위에 따라 코인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최대 3만 코인을 받을 수 있고 참가만 해도 코인이 지급된다.

이용자들은 전국순위에 따라 메달을 딸 수 있으며, 명예의 전당에서 친구들에게 메달을 자랑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보상과 함께 친구들과 메달 경쟁을 할 수 있는 흥미요소가 있어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