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그리] 배틀코드온라인, '팀 나이프 모드' 업데이트

[그리] 배틀코드온라인, '팀 나이프 모드' 업데이트
그리코리아(대표 아마노 유스케)의 Full 3D FPS '배틀코드온라인'이 신규 모드 '팀 나이프 모드'를 21일 업데이트했다.

'팀 나이프 모드'는 총을 제외한 'M9', '샤크', '도끼', '쿠크리' 등의 나이프류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로 온라인 FPS에서 이용자들이 자주 즐기는 이른바 '칼전'과 동일하다.

그리코리아는 이번 신규 모드를 위한 전용 맵 '케이지'를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좀더 많은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 소셜 플레이의 재미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 기존 랭킹 시스템에서 매주마다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친구랭킹'을 추가로 선보였으며 투척무기류의 데미지 반경 및 폭발력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밸런싱을 조정했다.

그리코리아 임명훈 부사장은 "이번 팀 나이프 모드를 추가와 함께 7월 중으로 대기방 시스템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배틀코드 온라인의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의견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배틀코드온라인은 티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인기 게임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