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의 신규 캐릭터 '어쌔신'은 재빠르게 적을 추적하거나 은신하여 빠지는 등 추적과 회피의 이동술이 뛰어난 캐릭터로, 은신하거나 잔상을 남기고 사라졌다가 다시 나타나는 근거리 공격을 통해 정신 없이 적을 유린하는 강력한 기술을 선보인다.
특히 '어쌔신'은 최근까지 업데이트 된 신규캐릭터 '아카데믹'과 '칼리'가 여성 캐릭터였던 것과는 달리, 남성 캐릭터로 선보일 예정이라 많은 드래곤네스트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금번 티저 페이지에서는 어쌔신의 이중인격을 시사하는 티저 문구가 게재되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액토즈는 신규 캐릭터 '어쌔신' 티저 영상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어쌔신의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올 여름 본격적인 업데이트를 위해 사전 준비 작업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최태영 팀장은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 속에 실시한 드래곤네스트 2.0 왕의귀환 업데이트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일 신규 캐릭터 '어쌔신'도 강력한 기술과 독특한 매력으로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드래곤네스트는 지난 13일 만렙 확장(70레벨), 직업별 신규 EX스킬을 추가, 신규 월드존 엘프의 낙원인 아누아렌델 관문 공개와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 등을 신규 추가된 5종의 스테이지 와 함게 선보여 콘텐츠 이용률이 200% 이상 증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7월15일까지 다양한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은 물론 노트북, 아이패드 미니, 문화상품권, 오즈캐시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